상단 2단 배너 01상단 2단 배너 02메인 이미지 01메인 이미지 02메인 이미지 03메인 이미지 04메인 이미지 05중앙탭배너 01중앙탭배너 02업소용 가스렌지보존식용기인덕션오븐중앙롤링상품 타이틀배너중앙작은배너 01중앙작은배너 02중앙이벤트배너하단이벤트배너 01하단이벤트배너 02배송조회쇼룸네이버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개인결제견적상담납품견적

컨텐츠 바로가기

커뮤니티 리스트

  • 공지사항
  • 자주하는질문 FAQ
  • 제품문의
  • 견적의뢰
  • 설계도면
  • 납품실적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질문 FAQ

자주하는질문 FAQ

 

게시판 상세
제목 로젠택배 / 전 상품이 착불 (후불) 입니다.
작성자 다올관리자 (ip:)
  • 작성일 2014-11-07 11:25: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77
평점 0점

안녕하세요 다올플러스 고객센터에서 안내말씀 드립니다.

 

저희는 로젠택배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택배비 선결제를 원하시면 구매전에 고객센터에 전화를 주시면 됩니다.

(결제를 마치셨다면 낮3시전에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

 

 

기본적으로,  업소대상으로 하는 주방쇼핑몰은  택배비는 전 상품이 다 착불입니다. ( 후불)   

 

 

최종적으로 구매하신 상품의 크기와 무게, 수량으로 인해서 결정되기때문입니다.

 

예) 냉장고 vs 접시

 

 

냉장고 같은 큰 기물이 많은 전문 주방업체 사이트 성격상 저희 뿐만 아니라

 

모든 주방전문업체에서는 배송료가 착불 (받으실때 내는 금액: 후불) 입니다.

 

 

이런 내용은 상품 상세설명에 가격 밑에 " 배송료: 착불/대량구매시 협의가능" 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착오없으시길 부탁드리며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러나,  부재중으로 후불지급이 불가능하신 분들은,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구매하시는 상품 크기와 무게에 따라서

 

선불지급으로 별도 개인결제창을 만들어드립니다. 장바구니에 담아서 함께 결제하시면 됩니다.

(단, 네이버 체크아웃은 시스템이 연동되지 않습니다.-체크아웃은 무통장으로 택배비용 선입금필요합니다)

 

고객센터 02-2234-2550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