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2단 배너 01상단 2단 배너 02메인 이미지 01메인 이미지 02메인 이미지 03메인 이미지 04메인 이미지 05중앙탭배너 01중앙탭배너 02업소용 가스렌지보존식용기인덕션오븐중앙롤링상품 타이틀배너중앙작은배너 01중앙작은배너 02중앙이벤트배너하단이벤트배너 01하단이벤트배너 02배송조회쇼룸네이버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개인결제견적상담납품견적

컨텐츠 바로가기

커뮤니티 리스트

  • 공지사항
  • 자주하는질문 FAQ
  • 제품문의
  • 견적의뢰
  • 설계도면
  • 납품실적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질문 FAQ

자주하는질문 FAQ

 

게시판 상세
제목 고장이 났을경우 A/S는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DaallPlus (ip:)
  • 작성일 2013-12-13 17:36:4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58
평점 0점

제품 A/S는 어떻게 하나요?

 

냉장고 및 기타 전기제품의 경우 제품의 측면이나 전면부에 주의사항 또는 제조회사 연락처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고객께서 직접 제조회사에 A/S 요청하시면 됩니다. A/S 신청이

어려우실 경우 당사 고객센타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자연결함이 아닌 고객부주의의 인위적인 조작이나, 물리적인 힘을 가하여 제품이 손상되었을

경우에는 무상A/S 기간내에도 유상처리가 됩니다. 무상기간은 기본 1년입니다.

 

단, 제품의 소모품인 경우에는 무상기간내에서도 일부 유상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